오리건 주 톱 25 카운트다운 2위

오리건 주 톱 25 카운트다운 2위

오리건 주 톱 25 카운트다운 2위

Blog Article

오리건주는 지난 네 번의 대학 풋볼 시즌에서 각각 최소 10승을 거뒀지만, 전 세계적인 팬데믹으로 인해 2020년에 덕스가 단 7경기만 치른 것을 제외하면 유일한 예외입니다. 하지만 오리건주는 2014년에 마지막으로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습니다.

CFP 필드가 4개 팀에서 12개 팀으로 확장됨에 따라 오리건주는 올해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학 풋볼의 배당률은 덕스가 전국 타이틀 경쟁자 중 상위권에 속합니다.

오레곤은 이적 포털을 통해 생산적인 쿼터백 보 닉스를 영입했습니다. 이제 닉스가 NFL에 합류하게 되면서 전 UCF와 오클라호마의 스타 딜런 가브리엘도 같은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는 하이즈먼 트로피 배당률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오리건주는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는 BetUS 스포츠북 배당률로 -325의 가격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덕스는 전국 챔피언십에서 우승할 확률이 +650으로 세 번째로 짧습니다.

덕스는 정규 시즌 동안 ½에서 10번 이상 우승할 확률이 -120입니다. 오리건주는 정규 시즌 동안 모든 경기에서 유리하며, 빅 텐 우승 확률이 가장 짧은 유일한 팀인 오하이오 주립대와의 경기에서도 유리하게 작용해야 합니다.

오리건주는 AP 통신 및 미식축구 코치 협회 프리시즌 랭킹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BetUS 톱 25 카운트다운에서는 덕스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Report this page